펌: http://choonggyuk.com
[마이데일리 = 임이랑 기자]'1박 2일' '1박 2일' MC몽, "김C에게는 가짜가 없다"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이하 1박 2일)'에 출연중인 MC몽이 함께 출연중인 김C의 진심어린 행동에 대해 짧지만 감동적인 평을 내놨다.
MC몽은 최근 자신의 미니홈피에 글을 올리고 "전 국민의 반 정도만 김C 형님 감성을 닮아도 이혼률은 제로다"며 김C에 대한 극찬을 했다. 무뚝뚝하지만 감성이 살아있는 김C에 대한 느낌을 사실적으로 묘사한 것이다.
이어서 MC몽은 "(김C는)진짜 엄마 같다. 한마디 한마디가 진짜다. 김C형에 삶속에는 가짜가 숨어있지 않다"며 김C의 진심에 대해 밝혔다.
또한 "이 형이 사랑한다 말하면 정말 사랑 같다. 꼭 우리 어머니 황경남 여사같다"며 자신의 어머니와 김C가 닮아 있어 묘한 애정을 느끼고 있음을 전했다.
마지막으로 MC몽은 "나는 김C형 한테 때쓰는 막내 아들이다"며 김C와 자신의 관계를 재치있게 표현했다.
한편, '1박 2일'에서 활약하며 예능 프로그램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MC몽은 현재 4집 앨범을 준비중이다. MC몽은 오는 4월 중순경 앨범을 발매하고 가수로 컴백할 예정이다.
['1박 2일'에 함께 출연중인 김C와 MC몽. 사진=MC몽 미니홈피]'1박 2일' '1박 2일' MC몽, "김C에게는 가짜가 없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