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미스테리

경주 울산 지진 징후 ! 숭어떼의 이동

예언 전문가 2016. 9. 26. 20:56
경주 울산 지진 징후 ! 숭어떼의 이동

 

 

2008년 쓰촨성 지진이 있을 때에는 길가에 두꺼비들이 떼지어 행진하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하였습니다. 이로 미루어 볼 때, 울산 태화강에서 목격된 숭어떼의 이동은 경주 울산 지진 징후로 보여집니다.

 

▶ 숭어는 줄지어 이동 모습 포착  YTN

 


숭어가 줄지어 이동하는 모습을 포착하여 촬영한 안주택씨 인터뷰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052&aid=0000906955


동물이나 어류가 인간보다는 감각이 굉장히 발달해 있기 때문에 지진이 일어나기 전에 특이한 행동을 취한다는 얘기가 있습니다. 지난 12일에 경주 지진이 나기 전에 근처에 있는 울산 태화강에서 숭어떼 수만 마리가 피난가듯이 바다로 향하는 장면이 영상에 잡혔습니다.

8월 30일 오전 울산의 태화강 중류에서는 수만 마리의 숭어떼가 피난 가듯 일렬로 줄지어 바다를 향해 가는 모습이 포착됐다. 동영상을 촬영한 안주택씨는“희한한 일도 다 있다 싶었는데 지금 와서 생각하니 경주 지진의 전조가 아니었을까 하는 의구심이 든다”

“8월 31일에도 같은 장소에서 이 장면을 목격했다” “눈에 보인 숭어떼의 행렬은 길이가 2∼3㎞로, 이 행렬이 이틀간 끝없이 이어진 것으로 보아 수만 마리가 이동한 것 같다”고 설명했다.

전문가들도 "일렬로 줄을 맞춰 헤엄치는 장면은 처음 본 기현상""처음 보는 일"이라고 했다.


** 숭어떼 행렬 주변에는 어른 허벅지만 한 잉어 수 마리가 호위하듯 행렬을 지켜보는 모습도 포착됐습니다.


위 사건이 증산도 도전에 나온 "바닷속 어족을 불러 대개벽 때 성을 쌓게 하심 "이라는 상제님 말씀과 유사한 상황이라서 한번 올려봅니다.


▶“이 다음에 때가 되면 너희들이 노두를 놓아 성을 쌓아라.”

...상제님께서 잉어에게 꾸짖어 말씀하시기를 “너는 강에서 처먹기만 하고 무엇을 하는고? 한번 재주를 부려 봐라.” 하시니라. 상제님께서 다시 “작두를 빼 오너라.” 하시어 강변에 앉아 작두를 휘두르시니 잉어, 상어, 물개 등 물에 사는 온갖 어족(魚族)들이 사람처럼 똑바로 서서 떼 지어 몰려나와 상제님 앞에 열을 지어 서거늘 상제님께서 큰 소리로 이르시기를 “너희들 죽겠느냐, 아니면 용궁에 가서 무엇을 가지고 오겠느냐?” 하시고 또 말씀하시기를 “이 다음에 때가 되면 너희들이 노두를 놓아 성을 쌓아라.” 하시니 어족들이 일제히 대답하기를 “그러겠습니다.” 하고 앞다투어 물속으로 뛰어들어 가니라. (증산도 道典 5:66)


66:14 노두. ‘징검다리’의 전라도 방언.

 

 

 

>> 무료 소책자 신청 클릭<< (증산도.예언.개벽.역사.태을주 수행.고대사.환단고기,사후세계.전생.수행.윤회.우주.음양오행.시사.에 관심있는분 신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