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혼(神)과 인간

인생은 말하는대로 된답니다^^

예언 전문가 2013. 4. 28. 08:09

인생은 말하는대로 된답니다^^

가끔 듣는 노래가 있다. 유재석의 실화를 바탕으로 이적이 만든 노래 '말하는대로' 이다.

우울할때 들어도 힘이 나고 신날 때 들으면 더 신이 나는 노래.

이상하게 이  노래를 들으면 울컥하기도 하면서 다시금 마음을 다잡게 되는 마법같은 노래다.

 

'말하는대로' 의 노래가사처럼 우리 인생은 정말 말하는대로 이루어지는 것 같다.

몇년전부터 불었던 일명 시크릿 열풍~^^

이 시크릿 - 원하는대로 이루어진다는 사실은 1871년 이미 강증산 상제님께서 말씀해주셨다.

 

 

언습을 삼가라

 

  1  하루는 성도들에게 이르시기를 “언습(言習)을 삼가라. 시속에 먹고살려고 좋은 반찬에 잘 먹고 나서는 문득 ‘배불러 죽겠다.’고 말하며   

  2  일하여 잘 살려고 땀흘리며 일한 뒤에는 문득 ‘되어 죽겠다.’고 말하나니

  3  이제는 말대로 되는 때라. 병이 돌 때에 어찌 죽기를 면하리오.” 하시니라.

  4  또 말씀하시기를 “너희는 ‘배불러 죽겠다, 좋아 죽겠다.’는 말을 하지 말라.” 하시니라.

  5  하루는 한 성도가 무슨 일이 있었는지 “에이, 이놈의 세상. 몹쓸 놈의 세상.” 하며 세상을 원망  하니

  6  상제님께서 갑자기 천둥 같은 음성으로 “야 이놈아, 이 세상이 네 세상이냐?

  7  이 세상이 뉘 세상이라고 함부로 이놈 저놈 하느냐. 이놈이면 그게 누구냐?” 하시며 크게 꾸중하다가

  8  잠시 후에 다시 온화한 목소리로 “세상살이가 고달프다고 그러면 쓰냐. 앞으로는 그런 언습을 버리라.” 하시니라.

  
 무슨 복이 찾아들겠느냐

   9  하루는 한 시골 아낙이 그의 자식을 나무라며 온갖 욕설을 퍼붓거늘 
  10 상제님께서 이를 듣고 말씀하시기를 “자식을 기르는데 스스로 빌고 바라는 바가 저와 같으니 욕하는 대로 이루어질 것이니라.” 하시며 
 11“구덕(口德)의 박함이 이와 같으니 무슨 복이 찾아들겠느냐.” 하고 경계하시니라.

 

 

사토 도미오의 '인생은 말대로 된다'의 책에서도 이런 이야기가 나온다.

 

사람의 생각이 긍정적인 경우엔 긍정적 결과를 가져오고, 부정적 경우엔 부정적 결과를 가져온다.

또 하나 중요한건   <말과 생각의 상관관계>  이다.  사람은 경험을 통해  생각을 형성시키기도 하나, 몇번이고 말을 반복하다보면 그것 역시 생각으로 굳어진다. 생각은 입버릇을 만들고, 입버릇은 생각을 만든다. 불교의 염불은 그 좋은 예이다, (물론, 우리 증산도 주문은 당연지사^^)

 

대부분의 종교가  몇번이고 자신의 염원을 반복하여 말하라고  가르치는것  역시 반복해서 말하다 보면, 그 내용이 점점 확신으로 변해가기 때문이다. 훌륭한 종교적 가르침이  인생에 좋은 결과를 가져오는것은 사람의 마음을 치유하는 좋은 말을 하기 때문이다. 좋지못한 말을  입버릇처럼 하게되면  좋지못한 결과가 되는것과 똑같다 란 이야기를 한다.

 

 

(그림출처 :네이버카페 포천이화당)

 

지금 누군가 힘이 들어서 "힘들어 죽겠다."라고 말할지 모른다.

하지만 힘이 들어 일을 하니 난 더 잘 살거야라고 말해보는 것은 어떨까?

 

유재석 역시 그 마음 하나 바꾸고 말하는대로 원하는대로 지금의 최고의 자리에 오를 수 있었다는 고백을 하였으니..

이 글을 읽는 여러분 역시 최고의 자신은 아직 찾지 못했으니 지금 부터 자신의 최고를 찾을 수 있기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