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담 기사
[우리결혼했어요]‘우결’ 이휘재-조여정 잠실데이트 “야구는 휘재오빠에
예언 전문가
2008. 6. 2. 11:18
[우리결혼했어요]‘우결’ 이휘재-조여정 잠실데이트 “야구는 휘재오빠에게 배웠어요”
[우리결혼했어요]‘우결’ 이휘재-조여정 잠실데이트 “야구는 휘재오빠에게 배웠어요”
|
![]() ![]() [뉴스엔 글 이현우 기자/사진 황진환 기자] [우리결혼했어요]‘우결’ 이휘재-조여정 잠실데이트 “야구는 휘재오빠에게 배웠어요” “야구는 휘재 오빠에게 배웠어요” 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 -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이휘재와 조여정 가상 부부가 1일 오후 서울 잠실야구장 프로야구 두산-기아전을 관전하며 데이트를 즐겼다. 이날 두 사람의 데이트는 조여정의 시구 행사 차 성사된 것으로 평소 열혈 야구 마니아인 이휘재가 조여정의 시구에 특별히 연습을 도왔던 것으로 전해진다. 이휘재는 연예인 야구단 ‘한’에 소속돼 있으며 ‘외인구단’에서는 코치를 맡아 활동하고 있을 정도로 야구 마니아다. 조여정은 추억의 올드 유니폼을 입고 팬들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 행사를 실시하는 ''플레이어스 데이''(PLAYER''S DAY)를 기념해 시구자로 나서 두산의 승리를 기원했다. 이날 이휘재, 조여정의 데이트에는 야구선수 출신 MC 강병규가 함께 했다. 5월 11일 첫 등장한 이휘재는 조여정과의 결혼 생활 첫날 자신의 보물 1호인 야구용품을 자랑하며 조여정에게 일일이 야구의 룰과 게임방식 등을 설명해 주는 다정한 모습을 연출했다.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이휘재는 바람둥이 ‘이바람’의 모습이 아닌 담백하고 털털한 모습으로 9살 나이차이가 나는 조여정과의 신혼살림을 시작했고, 조여정도 고등학생 때 데뷔한 이후 동안 탓에 다소 어려 보이는 이미지를 벗고 성숙한 여인의 향기를 물신 풍기며 인기몰이에 나서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