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기] 이준기 차기작, '보이지 않는 전쟁' 결정 "현대판 일지매?"
[이준기] 이준기 차기작, '보이지 않는 전쟁' 결정 "현대판 일지매?"
성황리에 종영된 SBS드라마 '일지매'에서 명연기를 펼친 배우 이준기가 차기작으로 드라마 '보이지 않는 전쟁'(가제)출연을 결정했다.
이준기의 한 측근은 "이준기가 '시놉시스'의 대본을 세세히 검토한 후 차기작을 결정했다. 본격적인 준비를 위해 그 배역에 충실히 임하고 있으며 팬들에게 또 다른 이준기의 매력을 보여줄것"이라고 전했다.
이준기는 '보이지 않는 전쟁'에서 오로지 성공만을 위해 물불 가리지 않고 달려온 주인공 역을 맡아 사랑하는 이의 죽음을 통해 사회의 비리와 부도덕을 보면 참지 못하고, 약자를 위해 강한 자와 싸우는 현대판 영웅을 그린다.
'보이지 않는 전쟁'은 드라마 `사랑에 미치다`를 집필한 권기영 작가가 자료 수집과 정보 조사에만 6개월 이상이 걸렸다고 전해져 탄탄한 스토리가 기대되는 작품이다.
한편 '개와 늑대의 시간', '일지매' 등에 출연한 이준기는 출연한 드라마마다 흥행을 성공한 바 있어 브라운관의 '흥행보증수표'라 불리고 있다.
![]() |
이준기차기작, 현대판 영웅 드라마 '보이지 않는 전쟁'으로 확정되어 눈길을 끈다.
배우 이준기가 드라마 '일지매' 영웅 캐릭터로 많은 사랑을 받은 가운데 차기작으로 '보이지 않는 전쟁'에서 현대판 영웅 캐릭터를 선보일 예정이다.
드라마 '보이지 않는 전쟁'은 타고난 천재성을 바탕으로 오로지 성공만을 위해 앞만 달려온 주인공이 사랑하는 이의 죽음으로 인해 자신의 과오를 깨우쳐 약자를 위해 싸우며 또한 사회의 비리와 부도덕, 범죄에 맞서는 현대판 영웅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에 이준기 소속사측은 “이준기씨는 현재 캐릭터 몰입에 들어간 상태이며 색다른 모습을 기대해도 좋다”고 밝혔다.
한편 이준기는 지난 '일지매'에서 영웅 캐릭터를 선보인 바 있어 일부 네티즌들은 비슷한 캐릭터가 나오진 않을까 우려의 목소리도 나오고 있지만, 많은 네티즌들이 이준기의 모습이 너무나 궁금하다며 어떠한 모습으로 우리의 마음을 움직일지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진출처: 이준기 미니홈피